홈 태광소식
언론홍보

언론홍보

생명 블로그 누적 방문자수200만명 돌파

계열사명
흥국생명
등록일
2017.08.18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수 200만명 돌파



· 100만명 돌파 이후 불과 4개월만에 200만 명 방문자 달성… 하루 평균 약 9,000명 방문

· 감사이벤트 진행... 200여 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지난 17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2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8일 블로그 오픈 2년 4개월 동안 달성한 100만 명 돌파에 이어 불과 112일 만에 누적 방문자수 200만 명을 달성했다.


흥국생명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총 200여 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http://heungkuklifeblog.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2015년 1월에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소식들을 다룬다. 그동안 2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딱딱하고 어려울 것 같은 금융기관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긍정적인 소통의 이미지로 바꾸는 데 성공한 셈이다.



최고 인기 컨텐츠는 ‘아트데이-씨네마토크’ 코너다. 이동진 평론가와 영화 패널, 고객들이 함께 하는 참여형 행사로 3년째 진행되면서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라랜드’, ‘박열’ 등 대중성과 흥행성을 넘어선 영화 선정은 물론 관람 후 이동진 평론가와의 자유로운 대화시간을 갖는 등 타 영화관련 행사들과 차별화에 성공하여 영화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필참’ 행사가 된지 오래다.


이밖에도 각종 상식과 문화소식, 금융과 재테크 정보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하면서 현재까지 총 700여개의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흥국생명은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더욱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건강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