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태광소식
언론홍보

언론홍보

쇼핑엔티, 패션 브랜드 'ODV' 론칭

계열사명
티알엔
등록일
2019.08.28

쇼핑엔티, 패션 브랜드 ‘ODV(오디브)’ 론칭


- 진정성으로 패션의 본질을 추구 -



태광그룹 계열 티커머스인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자체 패션 브랜드인 ‘ODV’(이하 오디브)를 론칭한다. 오디브는 Objet de vertu의 약자로, 불어로 “최고의 작품”, “진품” 등을 뜻한다.


쇼핑엔티, 패션 브랜드 ODV 론칭 이미지


오디브는 쇼핑엔티와 디자이너 그리고 상품 MD의 진정성과 정직한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패션의 본질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따라서 마케팅 및 포장 등의 비용을 줄여 상품의 단가를 최대한 낮추었다. 즉 상품의 디자인과 품질로 승부하겠다는 포부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패션의 본질에 대해 고민하였다. 그 결과 좋은 소재를 아낌없이 사용하였고, 최신 트렌드에 맞게 핏은 살려주지만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하였다. 일상에서 오디브가 스타일을 한층 살려주어 고객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다는 것이다.


오디브는 8월 31일(토)부터 쇼핑엔티에서 여성 레이어드 티블라우스 3종을 79,900원에 판매한다. 이후에는 니트, 구스다운 등 순차적으로 새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브를 총괄하는 티알엔 상품4팀 채은영 과장은 “오디브는 쇼핑엔티에서 처음으로 준비하는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쇼핑엔티의 정직한 마음과 고객을 위한 진정성을 담기위해 노력하였다”고 밝혔으며, “패션 브랜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오디브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