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태광소식
태광뉴스

태광뉴스

핑크스파이더스와 함께 건강이벤트 진행

계열사명
티알엔
등록일
2020.02.05

쇼핑엔티,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과 함께 건강 이벤트 진행



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 대표이사 민택근)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 맞이 T.Bike 건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인 만큼 경품도 좌식테이블 바이크인 ‘T.Bike(티.바이크)’ 등 운동기구로 제공한다. 특히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도 함께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한다.


지난 달 21일(화) 인천 계양체육관 흥국생명과 GS칼텍스와의 경기에 앞서 티알엔 민택근 대표(전광판 사진 좌측)가 1등 경품 T.Bike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 설명 : 지난 달 21일(화) 인천 계양체육관 흥국생명과 GS칼텍스와의 경기에 앞서 티알엔 민택근 대표(전광판 사진 좌측)가
1등 경품 T.Bike를 증정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홈구장(인천 계양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경기장에 설치되어 있는 T.Bike를 체험하고 인증샷 및 동영상을 찍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T.Bike 이외에도 바네사베라 주얼리, 쇼핑엔티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쇼핑엔티, 핑크스파이더스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팬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롭게 런칭하는 T.Bike가 널리 알려져 많은 분들이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T.Bike(티.바이크)는 쇼핑엔티와 은성헬스빌이 공동으로 기획한 제품으로 은성헬스빌은 26년간 운동기구만을 제작해온 전문 제조업체다. T.Bike는 저소음설계를 통해 소음 발생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스탠딩 데스크를 활용하면 운동을 하면서도 독서, 노트북 사용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보도기사